【V-리그 여자】01월11일 정관장 vs 페퍼저축은행 한국배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V-리그 여자】01월11일 정관장 vs 페퍼저축은행 한국배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조회 : 528

추천 : 0

24-01-10 22:51

페이지 정보

본문

1월11일 KOVO

 

정관장 페퍼저축은행 중계 

 

정관장 페퍼저축은행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4년도 6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 정관장 ( 5위 / 9승 12패)

GS를 상대로 3:0의 승리를 따내며 2연승 중이다.메가(O)가 16득점을 올렸고 지아(OH)도 14득점을 올리며 외인 2명이 30득점을 합작했다. 거기에 이소영(OH)이 11득점을 올리는 등 외인에 더해 국내 자원도 득점에 가담하기 시작했다. 지난 경기는 미들블로커들의 득점과 영향력이 적었는데 이번 경기에서는 반등의 가능성이 있는 편이다. 공격에 삼각편대 구성에 더해 미들블로커까지 살아난다면 페퍼를 상대로 시즌 4경기 4연승도 가능해 보인다. 다만 메가의 기복과 더불어 세터의 기복도 주의해야 한다.

 

■ 페퍼저축은행 ( 7위 / 2승 19패)

흥국생명에게 패배하며 14연패에 빠진 상태.경기 초반 분위기가 매우 좋았고 경기력도 좋아 1세트를 따내고 2세트도 앞서 있었으나 흐름을 빼앗기고 경기력이 급격하게 떨어지며 2세트를 역전 패 한 뒤에는 그대로 무너졌다. 오지영(L)의 결장으로 채선아(L)가 선발로 나섰는데 리시브가 크게 흔들렸다. 교체로 출전했던 김해빈(L)의 리시브도 좋지 않았고 결국 이고은(S)까지 흔들리며 경기를 제대로 치를 수 없었다. 경기를 패배한 뒤 채선아와 박정아(OH) 등이 웃는 장면이 나오기도 했고 그만큼 현재 페퍼 선수들의 승부욕은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이번 경기도 무난하게 흘러갈 것이다.

 

■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정관장의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 페퍼는 현재 야스민을 제외하면 제대로 경기를 치르는 선수가 없다. 박정아가 지난 경기 많은 득점을 했지만 상대가 흐름을 되찾고 부터는 팀에 도움이 되지 않았다. 야스민도 지쳐가는 모습이 보였으며 오지영의 복귀도 확실하지 않다. 정관장이 최근 2연승의 흐름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정관장 승 (추천 o)

[핸디캡 / -1.5] 정관장 승 (추천 o)

 

[언더오버 / ] 언더 (추천 o)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