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12월13일 클리퍼스 vs 새크라멘토 nba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NBA】12월13일 클리퍼스 vs 새크라멘토 nba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조회 : 2,251

추천 : 0

23-12-12 17:05

페이지 정보

본문

12월13일 NBA 


클리퍼스 새크라멘토 중계

클리퍼스 새크라멘토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46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클리퍼스는 포틀랜드에 승리를 거두고 4연승을 달렸다. 경기 내내 이어진 팽팽한 화력전 흐름 속에서 집중력을 끝까지 유지하고 승리를 따냈는데 하든과 폴 조지, 레너드의 삼각편대가 조금씩 궤도에 오르고 있다.

 

새크라멘토는 브루클린에 승리를 거두고 2연승을 달렸다. 화력전 양상에서 공격이 원활하게 돌아가 131점이나 올린 것이 승리의 가장 큰 원동력이었는데 팍스와 사보니스의 원투펀치를 키건 머레이와 몽크가 제대로 지원했다.

 

클리퍼스의 경우 하든 합류 후 첫 승을 따낸 경기부터는 12경기 기준 9승 3패다. 지금 멤버들에 맞는 로테이션을 확실히 찾은 모습. 새크라멘토의 경우 결국 수비에서는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이 많지 않아 공격에서 해법을 찾아야 하는 팀인데 유난히 올 시즌 백투백 일정에서 약했다. 두 경기 모두 졌고 무엇보다도 평균 득점이 105점에 불과했다는 게 중요하다. 클리퍼스의 수비력이 나쁘지 않다는 점을 생각하면 클리퍼마징가-티비스가 승리할 것 같다.

 

클리퍼스 승

클리퍼스 핸디

언더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