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10월01일 뉴욕메츠 vs 필라델피아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MLB】10월01일 뉴욕메츠 vs 필라델피아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조회 : 334

추천 : 0

23-09-30 21:00

페이지 정보

본문

10월1일 MLB 


뉴욕메츠 필라델피아 중계

뉴욕메츠 필라델피아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14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우천 취소가 반가운 뉴욕 메츠는 호세 퀸타나(3승 6패 3.39)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24일 필라델피아 원정에서 6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퀸타나는 호조의 페이스가 원정에서 끊기고 말았다. 한달에 한번씩 이런 문제가 터지고 있는데 홈 경기에서 반등 가능성은 꽤 높은 편이다. 금요일 경기에서 헤수스 러자르도 상대로 단 1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메츠의 타선은 좌완에게 약한 문제가 계속 터지고 있는 중이다. 홈에선 역시 홈런이 터져야 할 듯. 9회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매우 심각해 보인다.

 

우천 취소가 아쉬운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불펜 데이를 운용할 가능성이 높은 편. 일단 2차전으로 타이완 워커를 넘길 가능성이 높다. 가을 야구를 대비해서 불펜으로 자리를 옮긴 크리스토퍼 산체스의 역할이 중요할 것이다. 금요일 경기에서 피츠버그의 투수진 상대로 카일 슈와버의 리드 오프 홈런 포함 2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전체적인 집중력이 많이 떨어져 있는 편이다. 이번 시리즈는 체력 안배를 해가면서 임할 가능성이 높은 편. 5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동점 상황에서 맷 스트람을 등판시키면 안될것 같다.

 

우천 취소는 양 팀에게 모두 좋은 결과는 아니다. 특히 필라델피아로선 앞으로의 투수 운용을 고민스럽게 할수 있을듯. 그러나 최근 메츠의 타격은 좋지 않고 좌완에게 약한 문제가 발목을 잡을수 있다. 퀸타나의 투구는 훌륭하지만 결국 불펜이 변수다. 

불펜에서 앞선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2 필라델피아 승리

핸디 : 필라델피아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