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09월28일 클리브랜드 vs 신시내티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MLB】09월28일 클리브랜드 vs 신시내티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조회 : 642

추천 : 0

23-09-27 18:00

페이지 정보

본문

클리브랜드 신시내티 메이저리그분석 해외스포츠 무료중계 9월28일


투수진 붕괴로 3연패를 당한 클리블랜드 가디언즈는 셰인 비버(5승 6패 3.91)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복귀전이었던 23일 볼티모어와 홈 경기에서 5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비버는 복귀후에도 투구 내용이 그다지 좋아지지 않은 편이다. 이번 경기에서 반등하지 못하면 상당히 힘들어질듯. 전날 경기에서 헌터 그린을 공략하면서 홈런 3발 포함 7점을 득점한 클리블랜드의 타선은 홈 경기의 호조는 유지하고 있는 편. 그러나 신시내티의 불펜 상대로 그야말로 처참하게 당했다는 점이 이번 경기 최대의 문제가 될수 있다. 5.2이닝동안 6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시즌 후반부에 말 그대로 처참하게 무너지고 있다.

 

타선 폭발로 대승을 거둔 신시내티 레즈는 앤드류 애보트(8승 5패 3.70)가 시즌 9승에 도전한다. 23일 피츠버그와 홈경기에서 4.1이닝 2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애보트는 9월 한달간 방어율이 5.40이라는 문제를 드러내는 중이다. 특히 원정에서 급격하게 흔들리고 있다는게 이번 경기에서도 문제가 될수 있는 부분. 전날 경기에서 클리블랜드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5발 포함 11점을 득점한 신시내티의 타선은 지역 라이벌전에서 무서운 파괴력을 보여주고 있는 중. 특히 엘리 델라크루즈의 2홈런 4타점은 팀의 상승세에 큰 도움이 될수 있을 것이다. 6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 역시 제 몫을 해내는 중.

 

역시 지역 라이벌전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법이다. 그렇지만 신시내티의 타격이 1차전부터 크게 터졌다는건 시사하는 바가 큰 편. 게다가 클리블랜드의 좌완 울렁증 문제는 전혀 고쳐지지 않고 있고 지금의 비버는 이전에 비해 위력이 떨어지는 투수다. 최소한 전날 클리블랜드는 신시내티의 불펜 상대로 득점은 해냈어야 했다. 투수력에서 앞선 신시내티 레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4 신시내티 승리

핸디 : 신시내티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분석

바로가기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