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09월28일 콜로라도 vs la다저스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MLB】09월28일 콜로라도 vs la다저스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조회 : 258

추천 : 0

23-09-27 18:00

페이지 정보

본문

9월28일 MLB 


콜로라도 la다저스  중계

콜로라도 la다저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13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더블 헤더를 1승 1패로 마무리 지은 콜로라도 로키스는 노아 데이비스(3패 8.77)가 데뷔 첫 승에 재도전한다. 23일 컵스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마징가티비데이비스는 선발로서의 한계를 극복하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게다가 홈에서 더 부진한 타입의 투수라는 점 역시 기대치를 낮추는 부분일듯. 전날 더블헤더에서 각각 4점과 2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콜로라도의 타선은 타격이 전혀 살아나지 마징가티비않는다는 점이 치명적이다. 특히 야간 경기의 부진이 이번 경기에서도 문제가 되는 포인트. 불펜에 대한 기대치는 낮추는게 좋을 것이다.

 

더블헤더 2차전을 대승으로 장식한 LA 다저스는 에멧 시한(3승 1패 5.13)이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22일 샌프란시스코와 홈 경기에서 4.2이닝 무안타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시한은 9개의 삼진과 4개의 볼넷이 말해주듯 구위는 뛰어난 편이다. 6월 30일 콜로라도 원정에서 5이닝 3실점 투구로 승리를 거두었는데 이번 경기도 상황은 비슷할 것이다. 전날 더블헤더에서 각각 1점과 11점을 득점한 다저스의 타선은 야간 경기에서 반등을 마징가티비해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특히 2차전의 빅 이닝은 팀의 사기를 올려줄수 있는 부분. 그래도 2경기 모두 불펜 소모를 줄였다는건 상당한 강점이다.

 

전날 경기는 1승 1패로 마무짓긴 했지만 경기력 자체는 다저스가 압도적으로 좋은 편이었다. 이번 경기 역시 그 흐름을 충분히 이어갈수 있을듯. 마징가티비홈 경기의 데이비스는 아무래도 불안감이 극도로 큰 편이고 시한은 쿠어스 필드에서 승리를 해본 경험이 있다. 무엇보다 전날 다저스는 야간 경기에서 화력을 과시해 보였다. 힘에서 앞선 LA 다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8:5 LA 다저스 승리

핸디 : LA 다저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