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티비] 일본 슬로베니아 분석 7월21일 네이션스리그 스포츠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레이저티비] 일본 슬로베니아 분석 7월21일 네이션스리그 스포츠중계

조회 : 1,177

추천 : 0

23-07-20 22:18

페이지 정보

본문

레이저티비 스포츠분석


일본 슬로베니아 7월21일


일본 슬로베니아 배구분석


일본 슬로베니아 스포츠중계







16898599039808.png

■ 일본


조별리그 12경기에서 10승 2패로 폴란드, 미국과 함께 최상위권을 형성했다. 폴란드보다는 승점이 많았지만 미국에게는 승점이 4점 밀리며 2위를 기록했다. 이번 라운드 명단의 변화는 거의 없고 신예 미들블로커가 빠지고 신예 아포짓이 들어온 것이 변화의 전부다. 3주차 막바지 일본은 2연패를 기록했는데 상대들이 강했던 것도 있지만 일본의 경기력이 떨어졌던 것도 이유다. 이시카와(OH)를 제외한 측면 날개들의 경기력이 급격하게 떨어졌고 교체되어 들어간 선수들의 경기력도 좋지 않아 제대로 된 경기를 치르지 못했다. 선발의 경기력이 돌아오지 않는다면 이번 경기도 위험해 보인다.




■ 슬로베니아


조별리그 12경기에서 브라질과 같은 8승 4패를 기록했고 승점까지 25점으로 같았지만 세트 득실에서 밀리며 7위를 기록했다. 슬로베니아는 3주차 명단과 파이널 라운드 명단을 똑같이 구성했다. 슬로베니아는 전문 아포짓 없이 아웃사이드 히터 3명이서 리시브를 받고 공격도 처리한다. 현재 디그와 리시브 1위에 올라 있는 코바치치(L)의 경기력도 슬로베니아의 좋은 흐름에 한 몫 하고 있다. 그러나 슬로베니아는 미들블로커 라인이 다소 약하고 측면 자원들의 공격력이 동반 하락할 때가 있다. 일단 이번 경기도 자신들의 공격력을 살리고 일본의 측면을 높이로 막아내는 것이 중요해 보인다.




■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슬로베니아의 플핸을 추천하는 경기다. 일본은 현재 경기력이 하락세를 타고 있으며 이번 라운드에도 그 흐름은 크게 달라지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슬로베니아의 높이가 일본을 압박할 것으로 보이며 2세트 정도는 충분히 따낼 수 있을 것이다. 다만 일본도 전력이 약한 팀은 아니기에 슬로베니아의 승리를 추천하지는 않는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일본 승 (추천 x)


[핸디캡 / -1.5] 슬로베니아 승 (추천 o)


[언더오버 / 185.5] 오버 (추천 o)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