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티비] 오클랜드 보스턴 분석 7월20일 MLB 스포츠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레이저티비] 오클랜드 보스턴 분석 7월20일 MLB 스포츠중계

조회 : 1,260

추천 : 0

23-07-19 21:12

페이지 정보

본문

레이저티비 스포츠분석


오클랜드 보스턴 7월20일


오클랜드 보스턴 야구분석


오클랜드 보스턴 스포츠중계









1689769902367.png

투수진의 쾌투를 앞세워 연패 탈출에 성공한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켄 왈디척(2승 6패 6.66)이 시즌 3승에 도전한다. 


15일 미네소타와 홈 경기에서 3.2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왈디척은 선발로서의 능력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특히 좌완에게 약한 미네소타를 막아내지 못했고 낮 경기 성적 역시 3패 7.01 피안타율 .321로 최악이라는 표현이 잘 어울린다. 


전날 경기에서 조 잭스 상대로 홈런 2발로 3점을 득점한 오클랜드의 타선은 이후 보스턴의 투수진 상대로 전혀 득점을 하지 못했다는게 문제다.


 즉, 홈런 외에 득점 수단이 없다는 이야기. 그래도 3.1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정말 오래간만에 제 몫을 해낸 것 같다.




타선의 부진으로 연승이 끊긴 보스턴 레드삭스는 브라이언 베이오(7승 5패 3.14)가 시즌 8승 도전에 나선다.


 15일 컵스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베이오는 후반기 첫 출발은 홈런 2발 때문에 조금은 아쉬움은 남긴 바 있다. 


그러나 여전히 위력적인 투구를 이어가는 타입인지라 이번 경기는 그의 첫 낮 경기 승리 찬스일 수도 있다. 


전날 경기에서 오클랜드의 투수진에게 저지당하면서 5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보스턴의 타선은 


결국 디퍼런스 메이커의 부재가 이런 경기에서 변수가 된다는 걸 증명해버렸다. 


혼자서 2루타 2개를 때려낸 요시다 마사타카는 여전히 위력적인 타격을 과시 중. 


잭스 강판 이후 6.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중후반의 우위는 가져갈 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는 보스턴의 오프너가 실패한게 패인이었다. 


그러나 베이오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오클랜드의 타선이 살아나긴 쉽지 않을 듯. 


반면 왈디척은 낮 경기에 극도로 부진한 투수고 보스턴의 타선 역시 좌완에겐 강점이 있다. 


선발에서 앞선 보스턴 레드삭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8:2 보스턴 승리


핸디 : 보스턴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