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티비] 토론토 샌디에이고 분석 7월19일 MLB 스포츠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레이저티비] 토론토 샌디에이고 분석 7월19일 MLB 스포츠중계

조회 : 2,808

추천 : 0

23-07-18 20:31

페이지 정보

본문

레이저티비 스포츠분석


토론토 샌디에이고 7월19일


토론토 샌디에이고 야구분석


토론토 샌디에이고 스포츠중계








16896835073551.png

타선의 집중력을 앞세워 4연승 가도를 달린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알렉 마노아(2승 7패 5.91)를 내세워 5연승에 도전한다.


 복귀전이었던 8일 디트로이트 원정에서 6이닝 5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마노아는 8개의 삼진을 잡아내면서 


좋을때의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그러나 상대 팀의 레벨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야말로 진정한 시험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월요일 경기에서 애리조나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12안타 7득점을 올린 토론토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 놀라운 집중력을 꾸준히 과시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홈런 없이 집중타로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냈다는건 시사하는 바가 큰 편. 


4.1이닝을 2안타 3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9회초에 제구난으로 3실점을 허용한 미치 화이트를 더 이상 신뢰할 수 없을 것 같다.




마지막을 버티지 못하면서 3연패를 당한 샌디에고 파드레스는 조 머스그로브(8승 2패 3.29)가 시즌 9승 도전에 나선다.


 10일 메츠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머스그로브는 6월부터 6승 무패의 호조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다만 홈에 비해 원정이 살짝 아쉽긴 하지만 지금의 머스그로브는 6이닝을 거의 완벽하게 막아줄 수 있는 투수임을 부정하기 어렵다.


 월요일 경기에서 필라델피아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6점을 득점한 샌디에고의 타선은 원정 득점력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이다. 


그러나 그들이 자랑하는 2,3,4번이 부진할 경우 결정적일 때 경기가 풀리지 않는 문제를 드러냈다는 점은 앞으로의 향배를 가를 듯. 


6.2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헤이더가 타이 브레이커 2사 3루에서 버티지 못 한게 너무나 결정적이었다.




샌디에고의 가을 야구가 멀어져가고 있다. 


그러나 머스그로브는 어떤 상황에서도 호투를 기대할 수 있는 투수임에 틀림없고 토론토 상대로도 호투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관건은 마노아가 어떤 투구를 해주느냐지만 아직까진 강팀 상대로 작년의 모습이 돌아왔다는 확언을 할 수 없다. 


선발에서 앞선 샌디에고 파드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3 샌디에고 승리


핸디 : 토론토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분석

바로가기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