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티비] 한신 주니치 분석 7월17일 NPB 스포츠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레이저티비] 한신 주니치 분석 7월17일 NPB 스포츠중계

조회 : 1,858

추천 : 0

23-07-17 11:17

페이지 정보

본문

레이저티비 스포츠분석


한신 주니치 7월17일


한신 주니치 야구분석


한신 주니치 스포츠중계






1689589900739.png
 


투타의 부진으로 3연패를 당한 한신 타이거즈는 니시 쥰야(2승 2패 3.48)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9일 야쿠르트와 홈 경기에서 7이닝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니시는 2경기 연속 7이닝을 완벽하게 막아낸 모습을 과시한 바 있다. 특히 홈에서 반등을 만들어냈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도 강점으로 작용할수 있는 포인트다. 전날 경기에서 메히아 공략에 실패하면서 3안타 완봉패를 당한 한신의 타선은 치카모토 코지가 없는 타선의 문제점을 절절히 느끼고 있는 중이다. 5회말 2사 만루의 동점 찬스에서 모리시타 쇼타가 평범한 좌익수 플라이로 끝났을때가 터닝 포인트였을듯. 그나마 불펜의 2이닝 무실점이 위안일 것이다.




투타의 조화로 3연승에 성공한 주니치 드래곤즈는 와쿠이 히데아키(3승 9패 3.64)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9일 히로시마와 홈 경기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와쿠이는 교류전이 끝난 뒤 다시금 페이스가 하락세를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금년 한신 상대로 QS 1번에 원정에서 5이닝 4실점으로 부진했기 때문에 야간 경기의 한계점은 QS로 보는게 맞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이토 마사시를 공략하면서 호소카와 세이야의 선제 솔로 홈런 포함 3점을 득점한 주니치의 타선은 최근 원정에서 기대 이상의 타격감을 과시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후반에 보여준 집중력은 예전의 주니치와는 확연히 다른 부분일듯. 3이닝을 퍼펙트로 막아낸 승리조 불펜의 위력은 센트럴리그 최강일 것이다.




이틀 연속 주니치는 투수력과 뒷심으로 일을 냈다. 문제는 이번 경기에서 승리조를 과연 3연투를 시킬수 있겠냐는점, 그리고 와쿠이에겐 강속구가 없다는 점이 될듯. 물론 니시의 투구가 변수가 되겠지만 홈에서 확실히 살아난 니시는 나름 6이닝 정도는 막아줄수 있는 편이고 이 사이에 승부가 결정될 것이다. 홈의 잇점을 가진 한신 타이거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3 한신 승리


핸디 : 한신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