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티비] 시카고컵스 보스턴 분석 7월17일 MLB 스포츠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레이저티비] 시카고컵스 보스턴 분석 7월17일 MLB 스포츠중계

조회 : 729

추천 : 0

23-07-16 22:54

페이지 정보

본문

레이저티비 스포츠분석


시카고컵스 보스턴 7월17일


시카고컵스 보스턴 야구분석


시카고컵스 보스턴 스포츠중계







16895341471213.png

타선 폭발로 반격에 성공한 시카고 컵스는 저스틴 스틸(9승 2패 2.56)이 시즌 10승 도전에 나선다. 


6일 밀워키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스틸은 이전에 비해 원정 투구가 조금 나빠진 느낌이 있는 편.


 그러나 워낙 홈 낮 경기에 강한 투수라는 점이 스틸이 가진 최대 강점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보스턴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2발 포함 10점을 득점한 컵스의 타선은 


오래간만에 홈에서 타격이 폭발했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이다. 결정적 그랜드슬램을 터트린 코디 벨린저는 매우 비싸게 팔릴 수 있을 듯. 


그러나 3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메리웨더의 실점이 아쉽다.




믿었던 팩스턴이 무너지면서 연승이 끊긴 보스턴 레드삭스는 커터 크로포드(3승 4패 4.11)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7일 텍사스와 홈 경기에서 4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크로포드는 전체적으로 선발로서 좋지 않은 투구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그나마 홈보다 원정에서 가끔 좋은 투구가 나오긴 하는데 낮 경기에서 2승 1패 2.54 피안타율 .160으로 


낮 경기에 강하다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스트로만에게 막혀 있다가 컵스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트리스탄 카사스의 2점 홈런 포함 4점을 득점한 보스턴의 타선은 좋은 흐름이 일단 멈춤 레벨로 들어선 듯 하다. 


그래도 최근 카사스의 타격이 살아나고 있다는 건 긍정적인 부분. 5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승리조만 믿어야 할 레벨이다.




전날 경기의 희비는 너무나 크게 엇갈렸다. 살아난 컵스의 타선은 크로포드 상대로도 충분히 위력을 발휘할 수 있을 듯.


 게다가 스틸은 어찌됐든 홈 낮 경기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 투수고 보스턴의 타선은 좋은 흐름이 끊긴게 치명적이다. 


홈의 잇점을 가진 시카고 컵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3 시카고 컵스 승리


핸디 : 시카고 컵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