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티비] 소프트뱅크 세이부 분석 7월13일 NPB 스포츠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레이저티비] 소프트뱅크 세이부 분석 7월13일 NPB 스포츠중계

조회 : 675

추천 : 0

23-07-13 14:05

페이지 정보

본문

레이저티비 스포츠분석


소프트뱅크 세이부 7월13일


소프트뱅크 세이부 야구분석


소프트뱅크 세이부 스포츠중계







16892479013212.png
 


투타의 부진으로 5연패를 당한 소프트뱅크 호크스는 오제키 토모히사(4승 4패 2.26)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6일 닛폰햄과 홈 경기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불펜이 승리를 날려버렸던 오제키는 복귀전의 부진을 떨쳐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금년 세이부 상대로 미야자키에서 8.1이닝 1실점 투구를 했다는건 이번 경기에 기대를 걸게 하는 포인트. 전날 경기에서 이마이 타츠야 상대로 단 2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초반 2이닝을 제외하면 제대로 된 공격을 보여주지 못했다는 점이 최대의 문제다. 일단 홈으로 돌아갔다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할듯. 3.1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역시 제구가 문제가 되고 있다.




투타의 조화로 연승에 성공한 세이부 라이온즈는 타이라 카이마(5승 4패 2.19)가 시즌 6승에 도전한다. 5일 치바 롯데 원정에서 7이닝 2실점의 투구로 아쉬운 패배를 당했던 타이라는 최근 5경기 연속 7이닝 3실점 이하의 투구가 이어지는 중이다. 소프트뱅크 상대로 도쿄돔에서 6이닝 1실점 승리를 거두었기 때문에 최근의 타이라라면 QS+ 내외를 기대할 이유는 충분히 있는 편. 전날 경기에서 반도 유고와 카이노 히로시 상대로 집중타의 힘을 보여주면서 4점을 득점한 세이부의 타선은 연패때와는 다른 타격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그러나 키타큐슈가 아닌 페이페이돔에선 장타력 부재를 여실히 느낄수도 있다.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이제야 승리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것 같다.




1승 11패. 작년부터 후지모토 감독 취임 이후 타카 마츠리에서 기록한 소프트뱅크의 승패다. 그러나 이번 경기는 페이페이돔 홈 경기이고 타카 마츠리도 아니라는 점에서 징크스를 기대해볼수 있는 상황. 게다가 오제키는 세이부에게 강하고 홈 경기에도 강점을 가지고 있는 투수다. 물론 타이라의 투구는 언제나 QS+를 기대할수 있는 레벨이지만 홈에서의 오제키라면 그 이상을 기대할수 있다. 홈의 잇점을 가진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3:2 소프트뱅크 승리


핸디 : 세이부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