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티비] 요미우리 히로시마 분석 7월13일 NPB 스포츠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레이저티비] 요미우리 히로시마 분석 7월13일 NPB 스포츠중계

조회 : 598

추천 : 0

23-07-13 13:59

페이지 정보

본문

레이저티비 스포츠분석


요미우리 히로시마 7월13일


요미우리 히로시마 야구분석


요미우리 히로시마 스포츠중계






16892478925339.png
 


타선의 부진이 완패로 이어진 요미우리 자이언츠는 토고 쇼세이(8승 2패 2.35)가 시즌 9승 도전에 나선다. 7일 DeNA와 홈 경기에서 7이닝 2실점의 투구로 아쉬운 패배를 당했던 토고는 투구의 위력에 조금 아쉬움을 나타낸바 있다. 게다가 이전 5일 휴식후 등판에서 5.2이닝 4실점으로 무너졌다는게 이번 경기에서 토고 최대의 문제점이 될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 편. 전날 경기에서 모리시타의 투구에 막히면서 8안타 완봉패를 당한 요미우리의 타선은 홈런 없이 득점권에서 아무것도 못하는 문제가 그대로 터지고 말았다. 3회말 1사 만루에서 터져버린 오카모토 카즈마의 병살타는 전날 경기의 하이라이트일듯.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제구를 조금 더 다듬어야 한다.




모리시타 마사토의 완봉투를 앞세워 반격에 성공한 히로시마 토요 카프는 쿠리 아렌(6승 4패 2.32)이 시즌 7승에 도전한다. 7일 주니치 원정에서 5이닝 7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쿠리는 잘 나가다가 한번씩 무너지는 문제가 나오는 중이다. 금년 요미우리 상대로 홈에서 7이닝 3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일단 돔 구장에 강한 투수라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하지만 5일 휴식후 등판시 부진한 투수라는게 문제다. 전날 경기에서 포스터 그리핀 상대로 터진 코조노 카이토의 2점 홈런이 득점의 전부였던 야쿠르트의 타선은 원정 경기 부진 문제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이 팀 역시 최근 홈런 의존도가 매우 높은 편. 모리시타 덕분에 불펜이 휴식을 취한건 그나마 다행스러울 것이다.




양 팀 모두 홈런으로 서로 1승 1패를 주고 받았다. 결국 이번 경기에서 양 팀의 타격은 좋다고 하기 어려운 편. 토고와 쿠리 모두 부진할 이유도 많고 호투를 해낼 이유도 많지만 최근의 토고는 어찌됐든 홈에서 강한 투수고 결국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홈의 잇점을 가진 요미우리 자이언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4 요미우리 승리


핸디 : 히로시마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