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티비] 치바롯데 세이부 분석 7월5일 NPB 스포츠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레이저티비] 치바롯데 세이부 분석 7월5일 NPB 스포츠중계

조회 : 287

추천 : 0

23-07-05 17:29

페이지 정보

본문

레이저티비 스포츠분석


치바롯데 세이부 7월5일


치바롯데 세이부 야구분석


치바롯데 세이부 스포츠중계






16885805125146.png
 


폴랑코의 사요나라 밀어내기로 신승을 거둔 치바 롯데 마린스는 사사키 로키(5승 2패 1.69)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27일 오릭스 원정에서 7이닝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사사키는 타선의 부진으로 승리를 거두지 못한 바 있다. 일단 돔 구장의 부진을 떨쳐낸건 긍정적이고 무엇보다 홈에서 절대적 강점을 보여주는 투수란걸 생각할 필요가 있다. 전날 경기에서 이마이 타츠야에게 철저하게 막혀 있다가 11회말에 간신히 밀어내기로 1점을 올린 치바 롯데의 타선은 홈 경기 타격이 살아나지 않고 있다는 점이 고민스러울 것이다. 특히 11회말 후지와라 쿄타의 선두타자 2루타가 나오기 전까지 안타는 단 1개에 그쳤다는게 문제가 될수 있을듯. 그래도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역시 승리조가 상당히 위력적이다.




타선의 부진이 결국 패배로 이어진 세이부 라이온즈는 타이라 카이마(5승 3패 2.15)가 시즌 6승에 도전한다. 27일 닛폰햄과 나하 경기에서 7이닝 2실점의 투구로 아쉬운 패배를 당했던 타이라는 만나미에게 허용한 2점 홈런이 너무나 결정적이었다. 이번 경기 역시 호투를 기대할 여지는 충분하겠지만 관건은 타선이 받쳐주느냐에 달렸다. 전날 경기에서 치바 롯데의 투수진 상대로 11회까지 무수한 찬스를 날려버리면서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세이부의 타선은 홈을 벗어났을때의 문제가 여실히 드러난바 있다. 특히 장타가 터지지 않을때의 문제는 심각해 보일 정도. 마지막을 버티지 못한 불펜은 한계점이 명확해 보인다.




전날 경기는 말 그대로 엄청난 투수전이었고 이번 경기도 비슷하게 갈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 편이다. 사사키와 타이라 모두 쾌투를 기대하기에 부족함이 없을듯. 그렇지만 불펜의 안정감은 그래도 치바 롯데가 우위에 있고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뒷심에서 앞선 치바 롯데 마린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2:1 치바 롯데 승리


핸디 : 세이부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분석

바로가기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