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티비] 요코하마베이 야쿠르트 분석 7월5일 NPB 스포츠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레이저티비] 요코하마베이 야쿠르트 분석 7월5일 NPB 스포츠중계

조회 : 608

추천 : 0

23-07-05 17:26

페이지 정보

본문

레이저티비 스포츠분석


요코하마베이 야쿠르트 7월5일


요코하마베이 야쿠르트 야구분석


요코하마베이 야쿠르트 스포츠중계






16885805021994.png
 


​마무리의 부진이 역전패로 이어진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는 이시다 켄타(2승 4패 2.64)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28일 히로시마 원정에서 5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이시다는 원정의 부진을 극복하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그나마 홈 경기라는 점이 강점이고 야쿠르트 상대로 홈에서 6이닝 1실점 호투를 해냈다는데 승부를 걸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오가와 상대로 3점을 올리는데 그친 DeNA의 타선은 중후반에 타격이 가라앉은게 그대로 패배로 연결되었다. 특히 미야자키 토시로의 페이스가 떨어지기 시작한게 시리즈 내내 변수가 될수 있을듯. 9회초 2사에서 결승점을 허용한 야마사키 야스아키는 동점 상황에선 절대로 등판시켜선 안될것 같다.




대타 작전 대성공으로 3연승에 성공한 야쿠르트 스왈로즈는 코자와 레이지(3승 1패 1.93)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28일 요미우리와 모리오카 경기에서 6이닝 3안타 무실점의 콜드게임 완봉승을 거둔 코자와는 느림의 미학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다만 금년 DeNA 상대로 홈에서 2인이 4실점으로 부진하는등 유독 DeNA 상대로 부진하다는 점이 변수가 될 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오오누키와 야마사키 상대로 4점을 득점한 야쿠르트의 타선은 몇 안되는 찬스를 잡아낸게 승리로 연결되었다. 9회초 2사에서 터진 카와바타 신고의 대타 적시 2루타는 그야말로 드라마 그 자체.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승리조는 신뢰해도 좋을 것이다.




또다시 동점 상황에서 야마사키 야스아키가 무너졌다. 이번 경기에서 이 점이 문제가 되기에 충분한 부분. 특히 최근 들어서 코자오의 투구가 매우 좋다는 점도 변수가 될수 있는 편. 그러나 유독 코자와는 DeNA만 만나면 부진한 징크스가 있고 이러한 징크스는 쉽게 극복할수 있는게 아니다. 상성에서 앞선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2 DeNA 승리


핸디 : DeNA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