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07월01일 토론토 vs 보스턴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MLB】07월01일 토론토 vs 보스턴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조회 : 398

추천 : 0

23-06-30 18:00

페이지 정보

본문

6월31일 MLB 

 

토론토 보스턴  중계 

 

토론토 보스턴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75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타선의 뒷심을 앞세워 시리즈 스윕에 성공한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오스발도 비도(1패 3.45)가 데뷔 첫 승에 재도전한다. 25일 마이애미 원정에서 5.2이닝 9안타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비도는 볼넷을 허용하지 않으면서 실점을 최소화하는 노련한 투구를 선보인바 있다. 지금의 비도라면 5~6이닝은 안정적인 투구를 해줄수 있을 듯. 전날 경기에서 머스그로브에게 막혀 있다가 팀 힐을 무너뜨리면서 5점을 득점한 피츠버그의 타선은 주중 시리즈를 기점으로 확실하게 타격감이 올라온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홈 경기를 유지한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 될수 있을듯. 4.1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다시금 제 궤도에 오르는 중이다.

 

투수진의 호투로 연승에 성공한 밀워키 브루어스는 프레디 페랄타(5승 7패 4.65)가 시즌 6승에 도전한다. 25일 클리블랜드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페랄타는 원정 경기의 문제를 전혀 극복하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이번 경기는 그가 가장 힘들어하는 원정 야간 경기라는게 가장 큰 핸디캡이다. 전날 경기에서 서져와 맥파랜드 상대로 빅터 칼라티니의 동점 2점 홈런 포함 3점을 올린 밀워키의 타선은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원정 경기력이 여전히 좋다고 하기 힘든게 현실일 것이다. 이번 경기 역시 반등이 쉽지 않을듯. 그러나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승리조 불펜은 여전히 강력함을 유지 중이다.

 

양 팀의 타격을 생각한다면 밀워키는 다득점을 포기해야 할 레벨이다. 특히 뉴욕에서 피츠버그로 이동하는것도 무시할수 없는 부분. 반면 피츠버그는 홈 경기에서 화력이 살아나고 있고 무엇보다 페랄타는 원정 야간 경기에 약점이 있는 투수다. 선발에서 앞선 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3 피츠버그 승리

핸디 : 피츠버그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분석

바로가기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