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07월01일 볼티모어 vs 미네소타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MLB】07월01일 볼티모어 vs 미네소타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조회 : 374

추천 : 0

23-06-30 18:00

페이지 정보

본문

6월31일 MLB 

 

볼티모어 미네소타  중계 

 

볼티모어 미네소타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76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불펜의 난조로 연장전 패배를 당한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딘 크레이머(8승 3패 4.50)가 시즌 9승 도전에 나선다. 25일 시애틀과 홈 경기에서 7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크레이머는 홈 경기에서 안정감 있는 투구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최대의 강점인 상황이다. 특히 야간 경기에서 7승 1패 3.86으로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한다는 것도 기대를 걸수 있는 포인트. 목요일 경기에서 신시내티의 투수진 상대로 아담 프레지어의 2점 홈런 포함 7점을 올린 볼티모어의 타선은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홈 경기의 화력 자체는 좋은 편을 유지하고 있는 중이다. 상하위 타선이 골고루 활약해준다는건 분명한 강점일듯. 그러나 좌타자 잡으라고 내보낸 키건 앳킨이 4실점으로 무너진건 뭐라 할 말이 없을 정도다.

 

투타의 부진으로 시리즈 스윕 패배를 당한 미네소타 트윈스는 파블로 로페즈(3승 5패 4.41)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25일 디트로이트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로페즈는 QS를 오가는 아쉬운 투구가 6월 내내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그나마 홈보다 최근은 원정에서 3경기 연속 QS 이상으로 선전하고 있지만 야간 경기에서 2패 4.59로 승운이 따라주지 않는다는게 문제가 될수 있는 부분이다. 목요일 경기에서 애틀랜타의 투수진에게 철저하게 막히면서 4안타 완봉패를 당한 미네소타의 타선은 홈런 스윙의 폐해가 그대로 드러난바 있다. 14개의 삼진은 이 팀 타선의 한계점을 명확히 말해주는 부분일듯. 3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아낄 투수를 아꼈다는데 만족해야 할 것이다.

 

미네소타의 타격이 다시금 가라앉기 시작했다. 이는 이번 시리즈 내내 중요한 변수가 될수 있는 부분. 양 팀의 선발 투수들은 나름대로 좋은 투구를 기대할수 있겠지만 크레이머는 야간 경기에 대단히 강한 투수인 반면 로페즈의 야간 경기 투구는 기복이 있고 결국 이 차이가 승부를 가를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3 볼티모어 승리

핸디 : 볼티모어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분석

바로가기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