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07월01일 필라델피아 vs 워싱턴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MLB】07월01일 필라델피아 vs 워싱턴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조회 : 253

추천 : 0

23-06-30 18:00

페이지 정보

본문

6월31일 MLB 

 

필라델피아 워싱턴  중계 

 

필라델피아 워싱턴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76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투수진의 호투로 4연승 가도를 달린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크리스토퍼 산체스(1패 4.05)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25일 메츠와 홈 경기에서 5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했던 산체스는 원정에서 강하고 홈에서 부진한 문제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그리고 이 점이 이번 경기에서 변수로 작용할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전날 경기에서 핸드릭스 상대로 카일 슈와버의 리드 오프 홈런 포함 3점을 올린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어찌됐든 타자들이 제 몫은 해주고 있는 중이다. 다만 9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홈에서 고쳐야 할듯.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킴브럴의 방어율이 드디어 3점대까지 떨어진게 놀랍다.

 

투타의 조화로 연승에 성공한 워싱턴 내셔널스는 조시아 그레이(5승 6패 3.43)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25일 샌디에고 원정에서 5.1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그레이는 앞선 경기들의 부진을 이겨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최근 원정 경기 투구가 상당히 좋은 편인데 6월 3일 필라델피아와 홈 경기에서 5.1이닝 4실점으로 부진했던걸 갚아주느냐가 관건이다. 목요일 경기에서 로건 길버트를 무너뜨리면서 4점을 올린 워싱턴의 타선은 원정 경기력이 시간이 갈수록 올라오고 있는 중이다. 다만 좌완 상대로는 물음표가 많이 붙어 있는 편. 2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어느 정도 제 몫은 해주고 있는 편이다.

 

최근 필라델피아의 경기력은 그들이 월드시리즈까지 갔던 팀임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홈 경기의 호조 역시 기대할 여지가 있는 편. 좌완에게 약한 워싱턴의 타격을 고려한다면 산체스와 그레이의 대결은 은근히 막상막하에 가깝지만 필라델피아는 홈 경기 타격이 좋은 팀이고 워싱턴은 시리즈 1차전 타격이 가장 좋지 않은 팀이다. 힘에서 앞선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3 필라델피아 승리

핸디 : 워싱턴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