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07월01일 신시내티 vs 샌디에이고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MLB】07월01일 신시내티 vs 샌디에이고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조회 : 365

추천 : 0

23-06-30 18:00

페이지 정보

본문

6월31일MLB 

 

신시내티 샌디에이고  중계 

 

신시내티 샌디에이고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76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타선 폭발로 연승에 성공한 신시내티 레즈는 그라함 애쉬크래프트(3승 6패 7.17)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복귀전이었던 25일 애틀랜타와 홈 경기에서 4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애쉬크래프트는 3개의 홈런이 말해주듯 여전히 투구의 내용이 좋지 않은 상황이다. 그나마 야간 경기 투구가 낮 경기보다 조금 더 낫다는데 승부를 걸어야 할 듯. 목요일 경기에서 볼티모어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TJ 프리들의 쐐기 홈런 포함 11점을 올린 신시내티의 타선은 빠르게 폭발력을 회복했다는 점이 최대의 강점이 될수 있는 부분이다. 다만 홈 경기 파괴력은 원정에 비하면 조금 아쉬운 편. 5.2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페는 벅 파머를 제외하면 완벽했다고 할수 있다.

 

불펜의 난조로 4점차 역전패를 당한 샌디에고 파드레스는 세스 루고(3승 4패 4.01)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26일 워싱턴과 홈 경기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루고는 복귀전에서 보여준 호조를 이어가지 못한게 아쉬운 부분이다. 최근 2달간 유독 원정 투구가 더 좋았다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할 듯. 전날 경기에서 오티즈를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4점을 올린 샌디에고의 타선은 피츠버그의 불펜 공략 실패가 그대로 역전패로 이어지고 말았다. 현재의 샌디에고는 타격의 엇박자가 너무 심한 느낌이 드는 편. 2이닝 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이틀 연속 승리조가 무너진 후유증을 극복하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최근 샌디에고의 경기력은 기복이 심해도 너무 심한 편이다. 양 팀의 선발 투수를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는 타격전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 편인데 샌디에고의 불펜은 크게 흔들리고 있고 신시내티는 현 시점에서 메이저리그 TOP 3 안에 들어가는 타격팀이다. 힘에서 앞선 샌디에고 파드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8:5 신시내티 승리

핸디 : 신시내티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