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07월01일 시카고컵스 vs 클리블랜드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MLB】07월01일 시카고컵스 vs 클리블랜드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조회 : 218

추천 : 0

23-06-30 18:00

페이지 정보

본문

6월31일 MLB 

 

시카고컵스 클리블랜드  중계 

 

시카고컵스 클리블랜드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76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타선의 부진이 스윕 패배로 이어진 시카고 컵스는 저스틴 스틸(8승 2패 2.62)이 시즌 9승 도전에 나선다. 25일 런던 경기에서 세인트루이스 상대로 6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스틸은 말 그대로 건재를 과시한 바 있다. 기본적으로 홈 낮 경기에 매우 강한 투수이기 때문에 호투의 가능성이 높은 편. 전날 경기에서 타이완 워커 상대로 자레드 영의 3루타로 만든 1점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컵스의 타선은 홈에서 전혀 반등이 되지 않고 있는 중이다. 특히 득점권에서 집중력이 나오지 않는게 최대 문제일듯. 그나마 불펜의 2이닝 무실점 정도가 위안이 될 것이다.

 

불펜이 와장창 무너지면서 연승이 끊긴 클리블랜드 가디언즈는 칼 콴트릴(2승 4패 5.61)이 메이저 복귀전을 가진다. 5월 31일 볼티모어 원정에서 4.1이닝 8실점 패배 이후 부상자 명단에 올랐던 콴트릴은 재활을 마치고 돌아온 상황이다. 재활 등판 내용은 꽤 좋은 편이었는데 금년 인터리그 원정에서 QS급 투구였다는 점이 설정치가 될 가능성이 높다. 전날 경기에서 그레인키와 채프먼 상대로 13안타로 3점을 올리는데 그친 클리블랜드의 타선은 급격한 타격감 하락이 문제가 될수 있을듯. 특히 그레인키 상대로 11안타 2득점은 1차전에 약한 클리블랜드의 문제를 더 크게 키울수 있는 부분이다. 또다시 더블 블론을 터트린 트레버 스테판과 엠마누엘 클라세 듀오는 작년의 영광에만 빠져 있는것 같다.

 

최근 컵스의 타격은 상당히 부진한 편이다. 그러나 콴트릴 상대로는 반등의 가능성이 높은 편. 반면 클리블랜드는 전날 충격적인 역전패를 당했고 스틸 상대로 원정 경기의 타격을 기대하긴 무리가 있다. 선발에서 앞선 시카고 컵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2 시카고 컵스 승리

핸디 : 시카고 컵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